할렐루야! 우리주예수님의특별하신은총이, 우리공주세종유성지역모임위에, 늘머무르시고떠나지않으시기를축원합니다. 아멘아멘!


1. 평창동계올림픽여자컬링팀, '팀킴'의인기가엄청납니다. 오늘자타임지에서조차다루어졌습니다. 놀라운건, 정작본인들은자기들이이렇게전세계의주목을받게되었다는걸모르고있더라는겁니다. 왜그럴까요? 이들은모든선수들에게기본적으로제공되는, 스마트폰을단체반납, 소위'미디어절제, 미디어금식'을실행에옮겼기때문입니다. 할렐루야! 


여기, 미디어금식의위력, 오직본연의일과의무에만집중한, 생생한사례가있네요! 할렐루야! 우리도, 참으로스마트폰, TV, 인터넷을멀리해야하겠습니다. 분명히, 4014금식을했는데도, 뭐, 별특별한일이일어나지않고있다면, 어쩌면그원인이바로이런, 소위 '사소해보이는' 부주의에있을지도모릅니다. 스마트폰, 꼭필요한시간, 필요한용도로만가까이해야하겠습니다. 아멘!


2. 우리가그냥그냥, 적당히할때는, 별일도그다지일어나지않더니, 우리가이제제대로기도해야겠다, 우리가이제죽기살기로금식하며부르짖어야겠다마음먹으니, 없던별일들이쏟아져일어납니다. 보통은이런게우리를둘러싼, 영적싸움입니다. 


매주금요오후2시, 지역금요금식기도모임, 아마치열할것입니다. 어떻게든이모임에못가게하려고, 별의별일이다일어날겁니다. 그전날부터, 충분히부르짖어야합니다. 주께서모든일을잠잠케하여주시기를, 충분히부르짖으면, 평안한열매를먹을수있습니다. 아멘아멘, 할렐루야!

Posted by bygracetistory


티스토리 툴바